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예약 및 수령 방법

by 배르메스 2022. 7. 17.
반응형

여러분들 2022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잘 모으고 계시나요?? 저는 이미 저번 달에 재빠르게 다 모으고 예약 수령까지 하고 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지금은 품절된 상품들이 많기도 하고, 18일까지 마감이라 경쟁률이 치열하다고 해요. 다 모으시고 수령 못하시는 일 없이 꼭 예약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MY TRAVEL BUDDY, STARBUCKS

 

E-스티커 적립 기간 : 5월 10일 (화) ~ 7월 11일 (월)

증정품 예약 기간 : 5월 10일 (화) ~ 7월 18일 (월)

증정품 수령 기간 : 5월 13일 (금) ~ 7월 18일 (월)

 

 

스타벅스-프리퀀시
스타벅스-프리퀀시-완성
스타벅스-프리퀀시-서머캐리백

 

 

서머 캐리백은 여행 중 늘어나는 물건을 보다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접었다 폈다 하면서 챙겨 다닐 수 있는 가방입니다. 세컨드 캐리어처럼 활용이 가능한 서머 캐리백으로 짐이 늘어나도 걱정 말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사용 시, W495mm X H390mm X D145mm로 사이즈가 생각 이상으로 큽니다. 

 

 

스타벅스-써머캐리백
캐리백-수령

 

받아보고 왜 이렇게 큰 쇼핑백에 넣어주지 싶었는데, 사이즈가 정말 크네요.

들고 다닐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신청을 한 건데 절대 저는 평소에 들고 다니지 못할 것 같네요.

키 158cm 기준 여성에게는 정말 정말 큽니다...;

그래서 그냥 여행용으로 짐 마구 집어넣고 다니려고 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종류 보러 가기

https://www.starbucks.co.kr/whats_new/eFreq_gift.do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