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해 식빵 테스트 MBTI 링크

by 배르메스 2023. 1. 6.
반응형

 

 

새해 식빵 테스트

 

 

식빵 테스트 질문은 총 12개입니다.

 

1. 나의 새해 인사 스타일은?

- 먼저 연락해서 새해 인사를 한다.

- 먼저 새해 인사가 오면 답장을 한다.

 

2. 처음 보는 사람과 대화할 때 나는?

-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

- 상대방의 말에 맞춰주며 대화한다.

 

3. 친구와 약속 잡을 때 나는?

- 친구에게 먼저 연락하는 편이다.

- 친구에게 먼저 연락이 오는 편이다.

 

4. 해돋이 보러 가는 길에 휴게소 표지판이 보일 때 나는?

- 아직 00 휴게소구나. 아직 멀었네.

- 휴게소 가면 뭐 먹을지 미리 생각해 본다.

 

5. 고속도로에 차가 너무 막힐 때 나는?

- 이래서 언제 도착하나 싶다.

- 목적지로 순간이동 하는 상상을 해 본다.

 

6. 가봤던 곳을 또 가게 되었을 때 나는?

- 이 길로는 한 번 가 봤으니까 다른 길로도 한 번 가 본다.

- 이미 가봤던 곳이니 최대한 빠른 길로 간다.

 

7. 친구가 운전 중 졸려할 때 나는?

- 휴게소 졸음 쉼터 위치를 찾아 알려 준다.

- 옆에서 쉴 틈 없이 계속 말을 걸어 준다.

 

8. 나에게 사과할 때 먼저 해야 하는 것은?

- 납득이 되는 자세한 상황 설명 먼저

- 진심 어린 사과 먼저

 

9. 내가 받고 싶은 생일 선물은?

- 지금 나에게 딱 필요했던 실용적인 선물

- 예전에 흘리듯 말했던 것을 기억했다 가서 준 선물

 

10. 새해 해돋이를 보러 가기 전날 나는?

- 미리 차 막히는 구간, 최적의 경로 등 세세하게 찾아보고 출발 준비를 한다.

- 출발 시간만 먼저 정하고 차에 내비게이션이 있으니 일단 잔다.

 

11. 새해에 나는?

- 아직 명확한 새해 계획은 없다.

- 새해 계획을 미리 다 짜놓았다.

 

12. 새해에는 모든 정리를 잘해 보겠다는 다짐을 한다고 했을 때 나는?

- 원래 정리 잘해서 굳이 다짐할 필요까지는 없다.

- 약간 자신 없다.

 

 

 

 

식빵 테스트 MBTI 결과

INTP : 현실주의 식빵

ESTJ : 허세 식빵

ESTP : 꿀 빨러 식빵
INFP : 망상 식빵
ISTP : 현실주의 식빵
INTJ : 분석 식빵
ENTJ : 노빠꾸 식빵
INFJ : 띵킹 식빵
ENTP : 작심삼일 식빵
ISFP : 귀차니즘 식빵
ENFP : 의리 식빵
ENTJ : 노빠꾸 식빵
ESFJ : 사회생활 만렙 식빵
ISFJ : 게으른 완벽주의 식빵

 

 

 

 

식빵 테스트 하러 가기

 

새해 식빵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식빵 캐릭터로 보는 새해 나의 성격은? | 식빵 테스트 | 2023 식빵 캐릭터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크리스마스 테스트 mbti 눈꽃 눈송이 테스트

ktesto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