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슈마라홍탕 합정점 마라샹궈 꿔바로우 맛집 추천

by 배르메스 2022. 1. 3.
반응형

평소에 마라샹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합정에 있는 찐 맛집 중 하나인 피슈마라홍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점마다 맛이 다른데 피슈마라홍탕 합정점이 정말 맛있어서 여기만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피슈마라홍탕-합정


피슈마라홍탕 합정 푸르지오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길 14 마포 한강 푸르지오 지하 1층
매일 11:00 - 22:00
02-337-3147

 

 

합정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 내에 위치해 있어서 살짝 복잡할 수 있는데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와서 왼편에 있었어요. 저녁 시간 되니까 사람 점점 많아져서 역시 사람들이 맛집을 잘 아는구나 싶더라고요.

 

 

 

 

 

마라샹궈-재료

 

 

마라샹궈에는 정말 많은 재료가 들어가요.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양만큼 직접 볼에 담아서 무게를 재고 결제를 하는 방식인데요. 제가 가본 모든 마라샹궈 집은 똑같이 운영되고 있었어요. 

 

마라샹궈에서 무조건 들어가야 하는 건 중국 당면과 양고기죠! 저는 소고기보다 양고기 넣을 때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청경채, 건두부, 숙주나물, 버섯, 스팸, 소시지, 양배추, 고수 등 원하는 재료를 마음껏 넣어주고 면 사리도 추가해줬어요.

 

 

 

 

마라샹궈

 

 

마라샹궈에 칭다오 같이 먹어주니 정말 맛있었어요. 공깃밥은 무료라 추가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마라샹궈 양이 너무 많아서 밥은 좀 남기고 마라샹궈만 먹었네요. 마라샹궈와 또 어울리는 조합은 바로 꿔바로우예요. 미니 꿔바로우가 있어서 양이 많지 않아 둘이서 먹기에도 충분해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마라샹궈의 맵고 짠맛과 꿔바로우에 달고 짠맛이 단짠단짠 조합으로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마라샹궈-맛집
꿔바로우



항상 마라샹궈 먹고 싶을 때 찾아오는 곳이라 마라샹궈 맛집으로도 완전 인정이지만, 합정에서 맛있는 거 드시고 싶으시면 무조건 여기 추천드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방역수칙도 잘 지켜지는 곳이라 믿고 안심하고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의 맛집 추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