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남동 카페 홀드더도어 Hold the door

by 배르메스 2022. 1. 6.
반응형

얼마 전에 한남동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홀드 더 도어에 다녀왔어요.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곳이라서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매장 정보

홀드더도어-외관



홀드 더 도어 @htd_hannam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27가길 34
매일 12:00 - 22:00 / 라스트 오더 21:30


 

 

 

 

 

디저트 종류와 가격대

 


음료는 4천 원대부터 8천 원대 사이, 디저트는 7천 원대부터 14천 원대 사이까지로 가격이 일반 카페보다는 살짝 높은 편이에요

 

디저트가 아무리 특이하더라도 어떻게 이렇게 높을 수가 있나 싶어서 알아보니 모든 디저트는 설탕을 사용하는 대신 유기농 비정제 사탕수수 원당을 사용한다고 하며, 우리의 몸이 좋아하는 자연 본연의 단맛을 구현하기 위해 애쓴다고 하네요. 유기농으로 모든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다른 디저트들에 비해서 노력이 두 배 이상은 갈 테니까 가격대가 높을만한 것 같아요.

 

 

 

 

 

홀드더도어 나이롱 고스트 케이크

 

 

 

인스타그램에서 홀드더도어를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핫한 디저트는 바로 이 '나이롱 고스트 케이크'입니다. 사실 주말에 한 번 갔었다가 이 케이크가 이미 품절이라서 못 먹어서 평일에 다시 먹으려고 찾아온 건데요.

 

가격은 13,000원이었고 주문하면 디저트를 바로 만들어서 가져다주세요. 평일이라 그런지 카페가 한산해서 디저트랑 음료 나오는 데까지는 10분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손보다 작지만 꽤나 비싼 케이크인데 안이 정말 궁금했는데 안에 뭐가 있었냐면요!

 

 

 

 

홀드더도어-나이롱-케이크

 

 

안에는 뭔가 쿠키가 들어있을 것 같은 모습이었는데 나이프로 잘라 보니 딸기가 나오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 딸기 케이크였어요. 유기농 디저트여서 그런지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던 초코빵의 맛은 아니라 건강한 디저트라고 생각하고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웬만한 디저트는 다 잘 먹는 편이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고, 친구도 처음에는 뭔가 맛이 이상하다고 하더니 유기농 디저트라고 설명해주니까 바로 그럼 왜 이런 맛인지 이해할 수 있다면서 다 잘 먹었답니다. ㅎㅎ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개인적으로는 평일이 여유로워서 좋았어서 한남동을 평일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디저트들도 너무 많은데 다음에 한 번 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