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낵고 생활기록부 학생 유형 테스트 MBTI 유형 +링크

by 배르메스 2022. 1. 1.
반응형

요즘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정말 많은데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스낵을 통해 알아보는 MBTI 테스트입니다.


 

 

스낵고-학생유형-테스트



스낵고 생활기록부 학생 유형 테스트 링크는 맨 아래 첨부해뒀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테스트 시작!
문제는 총 12문제로 이루어져 있고, 학교에서 있을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한 문답이라 쉽게 테스트하실 수 있어요.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12문항

 

스낵고-테스트-1
스낵고-테스트-2
스낵고-테스트-3
스낵고-테스트-4



교실 앞에서 자기소개를 할 때 나는, 옆 줄 학생이 빤히 쳐다볼 때 나는, 집 가는 길에 독서실 가려는데 친구가 붙잡을 때 나는, 좋아하는 친구에게 고백하려고 할 때 나는, 점심시간에 친구들과 밥 먹을 때 나는, 매점에서 내가 추천해준 과자가 별로라고 친구가 말할 때 나는 등 다양한 상황들이 존재하는데 두 가지 중에 자신의 생각과 가장 비슷한 답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결과

 

스낵고-학생유형-테스트-결과

 

저는 오징어집 스낵이 나왔는데요. MBTI 유형 중에 번갈아 나오는 INFP와 INTP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INTP로 나왔네요. 친한 친구는 옥수수깡인 ENFJ, 상극인 친구는 별 따먹자인 INFP네요. 

 

아래에 MBTI 유형별 스낵 종류도 정리했으니 테스트해보시고 어떤 유형인지 확인해보세요!

 

 

 

 

 

 

MBTI I유형

​오징어집 INTP, 별 따먹자 INFP, 새우깡 ISTJ, 졸병 스낵 ISTP, 감자깡 ISFP, 꿀꽈배기 ISFJ, ​자갈치 INTJ입니다.

 

MBTI E유형

양파링 ENTP, 인디언밥 ESTP, 프레첼 ESFJ, 바나나킥 ESFP, 포스틱 ESTJ, 포테이토칩 곱창이 핫해 ENTJ, 닭다리 ENFP, 옥수수깡 ENFJ입니다.

 

 

 


스낵고 생활기록부 학생 유형 테스트하러 가기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snackgotest-ns.com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