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1 인스타그램 베스트9 방법 + 링크

by 배르메스 2021. 12. 28.
반응형

매 년 연말마다 인스타그램 베스트 9이라고 가장 인기가 많은 게시물 9개를 정리해주는 것들이 유행이었던 거 아시나요? 이번 연도에는 시나몬에서 인스타그램 베스트 9를 확인해보세요. 

 

 

2021-인스타그램-베스트9

 

 

확인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글 맨 아래에 링크 눌러서 시나몬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인스타그램 계정명을 입력하면 1분 정도 기다린 뒤 시나몬에서 내 인스타그램을 분석해준답니다. 참 쉽죠?

 

맨날 외국 사이트에서 해주는 베스트 9 했었는데 한국 사이트가 나오니까 좋네요. ㅎㅎ

 

 

 

 

제 인스타그램은 총 좋아요 수 204,245개 / 총 게시물 수 385개로 베스트 나인은 여행 사진과 음식 사진이네요. 365일 동안 385개를 올렸다니 꽤나 부지런했네요. 내년에는 좋아요 수가 두 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어요!

 

 

 

 

 

 

카일리제너스트레이트키즈
블랙핑크-리사블랙핑크-로제
아리아나그란데방탄소년단

 

 

검색창 아래로 내려 보시면 1위는 카일리 제너, 2위는 스트레이트 키즈, 3위는 리사, 4위는 로제, 5위는 아리아나 그란데, 6위는 방탄소년단 등 셀럽들의 순위가 공개되어 있는데 어떤 건지 너무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봤어요. ㅎㅎ

 

 

 

 

인스타-베스트나인

 

아래 연예인들의 순위는 2021년 동안 가장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은 사람 순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이 6위에 있다니... 내년에는 3위권 안으로 갑시다.

 

여러분들도 본인 계정이나 친구 계정, 좋아하는 연예인의 계정도 확인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베스트 9 확인해보기

 

시나몬 인스타그램 연말정산

인스타그램 2021년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나의 베스트 9개 포스팅을 뽑아 보세요!

seenamon.a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