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혼자산다 표예진 오피스텔 위치 (+ 표예진 삼각대)

by 배르메스 2021. 7. 6.
반응형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많은 이슈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표예진 님!
표예진 오피스텔이 너무 예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번 어떤 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30살을 맞이해서 독립을 하게 되어 현재 혼자 산지 6개월 차라고 하네요









복층 구조에 2층까지 높이 펼쳐지는 천장이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통창 유리로 되어있는 것도 너무 좋아 보이네요 :) 게다가 한눈에 봐도 층수가 정말 높아 보여요!

표예진 오피스텔은 알아보니 이번 년 초에 입주가 시작된 신축 오피스텔이더라고요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성희 파크빌이라고 해요!







이제 6개월 차라는데도 집이 진짜 너무 깨끗하고 청소를 넘 열심히 하시네요
첫 집에 대한 애정이 뿜뿜하시나봐요,, 근데 저 같아도 여기 너무 예뻐서 깨끗하게 해놓고 싶을 듯 :)







밤까지 너무 완벽한 뷰!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이 들겠어요 :)
저도 이참에 독립하고 싶어서(ㅋㅋㅋ) 가격을 알아보니 신축이라 꽤 세긴 하네요
표예진 오피스텔 관련해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놓을게요 ~!









1층 8.9평 + 복층 5평으로 방이동 오피스텔에서 가장 큰 면적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부동산에 찾아보니 매매 4억 500부터 4억 7000까지 다양하고요
전세는 3.3억대, 월세는 2천/100 이상으로 보이네요 지금은 매매 외에 매물이 하나도 없어요, 방송국 효과인가ㅠㅠ

아무튼 저도 이런 집에서 살아보는 게 로망인데 너무 부럽네요 :)






+ 표예진 삼각대 정보




표예진 삼각대는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고요!
성능 좋아 보여서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브이로그 촬영할 때 써야겠어요! :)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아즈나 미니 고릴라 삼각대 + 리모컨 세트

 

아즈나 고릴라 미니 삼각대

COUPANG

www.coupang.com

 

아즈나 미니 고릴라 삼각대 + 리모컨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