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나 혼자 산다 화사 미숫가루 만들기

by 배르메스 2022. 9. 5.
반응형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댄스 팀과 함께 계곡에 놀러 가는 장면이 방영되었는데요. 거기에서 가장 흥미롭게 봤던 거는 미숫가루를 만들어 먹는 일이었습니다.


화사-미숫가루



회사가 요즘 가장 고쳐 있는 음식이 미숫가루라고 하는데 미숫가루는 곡물 구성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고 맛도 고소하니 맛있죠. 백미, 현미, 수수 등 여러 가지 곡물을 갈아 넣어서 볶은 미숫가루로 만들어 먹는 스페셜 미숫가루 만드는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미숫가루의 효능]

현미, 보리, 콩 등 여러 가지 몸에 좋은 곡물들을 볶은 가루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먹는다면 설탕, 시럽은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노화를 늦춰주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현미가 들어가면 독소 배출 용이해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숫가루에 함유된 율무가 당뇨를 개선시키도록 도움을 줍니다.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혈당을 낮춰 줍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설탕과 시럽은 넣지 않아야겠죠?


나혼자산다-화사-미숫가루
화사-미숫가루-만들기



화사는 물에 미숫가루를 타 먹었어요. 방앗간 맛 옛날 미숫가루를 만들어 먹는 데에 꽂혀 있다고 해요.


[화사 미숫가루 타 먹는 방법]

1. 국자로 미숫가루 한 스푼을 추가한다.
2. 국자로 흑설탕 반 스푼을 추가한다.
3. 물 250ml를 붓는다.
4. 열심히 섞어준다.
5. 얼음 동동 띄우면 끝!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딱 좋은 미숫가루 만들어 먹는 법 건강하게 먹으려면 설탕을 제외하고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옛날 할머니가 만들어 주시는 미숫가루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위와 같은 만드는 방법으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xJMVN

 

태광선식 옛날 11곡 미숫가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